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관련 FAQ
작성자 박준철 (ip:)
  • 작성일 2018-11-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572
평점 0점

Q. 오늘 주문했는데 언제오나요? 




A. 유니크온 기본 배송일은 결제 완료 후 영업일기준2~7일 소요됩니다.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 약2주이상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추가 입고지연 및 갑작스러운 품절의 경우 별도로 안내(SMS,알림톡 발송)도와드리겠습니다.




Q. 출고 안내를 받았는데 주소지를 잘못 입력했어요주소지 변경해 주세요! 




A. 상품이 배송된 후엔 저희 측에서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한진택배 혹은 담당 기사님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소지를 잘못 입력하여 상품이 배송되지 못 한 경우, 주소지 오 기재 및 고객님 연락 부재로 해 상품 배송이 완료되지 못하면 해당 상품이 저희 측으로 반송됩니다.

이때 발생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도서산간지역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유니크온에서는 도서산간지역에 한하여 별도의 추가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지역마다 배송비가 상이하므로 각 구입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자사몰지그재그에이블리 등의 경우 결제 단계에서 도서산간지역 배송비가 자동적으로 함께 결제가 이뤄집니다.



브랜디는 별도 입금 안내 도와드리고 있으며직접 입금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배송중이라 뜨는데 배송 조회가 안돼요!




A. 배송 조회의 경우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 후 배송 중 단계로 배송상태 변경이 됩니다



배송 중으로 확인되더라도 한진택배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택배사에서 인수 및 수령과정 중 바코드스캔 작업이 지연되어 조회가 늦게 될 수 있으므로 익일오후에 조회하시면 정상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왔어요! (부분배송)




A. 저희 유니크온은 주문하신 상품이 3-4일 안으로 모두 준비되지 않은 경우상품배송이 너무 지연되지 않도록 먼저 준비된 상품을 우선적으로 부분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금요일에 일괄적으로 부분발송하고 있습니다.) 그 외 발송이 지연된 상품들은 저희 측에서 준비되는 대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부분배송을 원하시지 않는 경우주문즉시 유니크온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유니크온으로 주문 번호와 핸드폰 번호를 기재 후 문의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